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커뮤니티

자주하는 질문

MORE
  • [ 배송/교환/반품관련 ] 무료배송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조건이 있나요?
    10만원이상 구매고객님들께 무료배송 서비스를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
  • [ 배송/교환/반품관련 ] 일요일&휴일에도 상품을 받을 수 있나요?

    오토다모아 배송업체 택배 서비스가 운행되는 평일과 토요일에 진행되고 있어, 일요일, 공휴일 배송이 불가합니다.

  • [ 사이트이용관련 ] 상품을 해외로 받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오토다모아에서 해외배송 서비스는 불가능합니다. 국내 배송지로의 상품 배송만 가능하고

    차 후 해외배송도 가능하도록 준비중입니다.

  • [ 배송/교환/반품관련 ] 배송조회를 하였는데 운송장번호를 확인할수 없다고 하는데?

    당일 발송된 제품의 경우, 통상 당일 늦은 오후에 해당 배송업체로 상품이 인계됩니다.

    상품이 배송업체로 인계되면 배송업체의 시스템에 운송장번호가 등록되므로 익일 오전이면 배송조회가 가능합니다.

  • [ 배송/교환/반품관련 ] 배송중에 배송지를 변경이 가능한가요?
    이미 배송출발한 상품 건에 대해서는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 [ 배송/교환/반품관련 ] 상품을 직접 방문해서 구입가능한가요?

    오토다모아에서 현재 오프라인매장은 없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 배송/교환/반품관련 ] 배송지연&상품품절시 보상해주나요?

    오토다모아에서는 신속한 배송으로 회원님들께 만족을 드리고자 구매일 + 3일(영업일 기준) 내 배송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혹시라도 기간 내 주문하신 상품을 배송받지 못하셨다면, 고객센터(☎070-4046-0505) 또는 [고객센터 > Q&A]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 사이트이용관련 ] 쿠폰 이용 제한이 있나요?

    할인별 쿠폰마다 최소 주문금액과 최대 할인금액이 지정되어 있습니다.

    상품가격이 최소 사용조건을 넘어야만 해당 쿠폰을 사용할 수 있으며, 최대 할인금액만큼만 할인액이 적용됩니다.


  • [ 상품관련 ] 여러가지 쿠폰을 한꺼번에 사용이 가능한가요?

    한 상품에 한가지 쿠폰만 적용하여 사용가능합니다.

  • [ 결제/환불관련 ] 크롬 브라우저에서도 결제가 가능한가요?

    가능합니다. 크롬 브라우저에서도 모든결제 수단 신용카드, 가상계좌, 실시간 계좌이체, 무통장입금 결제가 가능합니다.

    다만 플러그인 설치가 되어있어야 합니다. 플러그인이 설치가 안되실 경우 인터넷 우측상단 플로그인 허용을 하고 사용하시거나

    Internet Explorer 브라우저를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 기타 ] 오토다모아의 상담시간이 어떻게 되나요?

     

    전화 : 070-4046-0505
    상담시간 : 월~금 am10:00 ~ pm 3:00
    점심시간 : pm 12:00~1:00
    휴무 : 토/일/공휴일 휴무입니다.

     

  • [ 결제/환불관련 ] 상품의 환불은 어떻게 받나요?

    반품하실 상품을 먼저 오토다모아에서 지정한 택배를 통하여 오토다모아로 보내주시면, 상품의 파손, 손상 여부를 판단하여

     

    오토다모아에서 연락을 드리고 환불해 드리고 있습니다.

     

    카드결제의 경우 승인취소 해드리고 무통장 입금은 본인계좌로 입금해드립니다.
     

  • [ 배송/교환/반품관련 ] 주문한 상품과 다른 상품이 배송왔을 경우 어떻게 하나요?

    주문한 상품과 다른 상품이 배송왔을 경우에는 오토다모아의 부주의로

     

    먼저 오토다모아 콜상담센터로 전화를 주셔서 담당자와 상담 후 1:1 교환처리 해드립니다.

     

    받으신 상품은 보관하고 계시다가 오토다모아에서 지정한 택배회사의 직원과 맞교환을 해주시면 됩니다.
     

  • [ 배송/교환/반품관련 ] 교환, 반품에 관한 오토다모아 규정에 대해서.

    - 정상적인 반품, 교환 처리를 위해서 오토다모아 고객센터 혹은 문의 게시판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 반품 접수 시 고객의 선배송 후처리를 원칙으로 하며 반품은 오토다모아에서 지정한 택배 접수를 원칙으로 합니다.

     

    - 상품의 포장상태는 파손이나 훼손되지 않아야 합니다.

     

    - 상품이 파손되거나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확연하게 떨어진 제품의 반품은 불가합니다.

     

    - 고객변심에 의해 제품 반품은 가능하나 배송비는 고객의 부담으로 합니다.

  • [ 배송/교환/반품관련 ] 교환이나,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가 있나요?

    - 배송된 상품이 구매자의 부주의로 손상, 파손 되었거나 오염되었을 경우 교환/반품이 불가능합니다.

     

    - 배송완료후 7일이 경과한 경우 교환/반품이 불가능합니다.

     

    - 제품 개봉후 DIY & 설치가 된 경우 교환/반품이 불가능합니다.

     

    - 박스포장된 제품의 박스가 심하게 훼손되거나 파손된 경우 교환/반품이 불가능합니다.

1:1문의 (회원전용)

MORE

상품 후기 게시판

MORE


     

    CUSTOMER CENTER

    BANK INFO

    • 예금주